FAQ

커뮤니티

 

메인 페이지의 렌탈 주문 가이드에도 나와 있듯이 제품 수령과 반납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이뤄집니다.


오늘 오후 4시까지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시면 오늘 우체국에 주문 접수를 마칩니다. 그러면 내일 고객에게 배송이 이뤄집니다.


기본적으로 우체국 근무 시간인 9시~18시까지 배송이 이뤄지지만 우체국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의 경우 배로 운송이 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하루가 더 소요됩니다. 다음날 수령하고 싶으시면 별도로 연락을 주셔서, 항공편으로 접수하실 수는 있으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도서산간의 경우는 통상적으로 시간이 더 소요되니 주문하시는 분들께서 이런 부분을 고려해서 주문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택배 비용은 기본 요금에 포함되어 있어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지만, 제주도에서 익일로 받거나 특수한 도서산간의 경우 우체국 기준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발송은 밀봉된 봉투에 담아서 보내 드립니다. 제품을 수령했을 때 밀봉이 해제되어 있거나 수령한 품목에 이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사진 증거 자료를 확보해 주세요.


배송 추적은 마이페이지에서 우체국 송장 번호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반납은 발송시에 동봉해 드리는 밀봉 봉투에 담아서 방문드리는 우체국 택배 기사님께 전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혹시 반납 일자나 장소에 변경이 생기는 상황이 발생되면 반납하시기 2일전까지는 연락을 주셔야 처리할 수가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