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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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주문 이용약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9 (대여 예약신청)

이용자는 아래의 방법에 의하여 제품 대여 예약을 신청하며 회사는 제품의 보유범위 내에서 예약접수를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예약 신청 가능 기간은 택배를 이용한 배송 특성상 받으시고자 하는 날 하루전 오후 4시까지는 주문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제주는 하루가 더 소요되며, 기타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에는 소요되는 충분한 배송 기간을 고려해서 신청해야 합니다.)

    단, 특별한 사정에 의해 직접 방문 수령을 희망하거나 또는 사용 1일전에 필요한 경우 회사로 개별 연락을 통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제품수량, 추가 옵션, 대여기간, 반납일자, 수령지 주소, 반납 주소 등을 정확히 입력하고 신용카드로 결제를 해야 합니다. 

    (임차인 신원 확보를 위해 주민등록증이나 다른 증명서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본인 신용카드가 아닌 경우에는 신용카드 소유자에게 연락을 해서 확인후 예약 신청이 완료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예약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신청한 제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보통은 홈페이지 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제품사용에 지장이 있거나 사용이 불가할 경우

3.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결제한 신용카드 소유자가 허락하지 않은 경우

5.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렌탈 주문 이용약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가이드하고 있습니다.


14 (대여요금의 결제)

①회사가 영수하는 대여요금(부가세 별도)은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된 요금에 기준합니다.

대여요금은 신용카드로 결제를 해야 하며, 하자 보상 금액은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5 (추가비용)

①임차인은 기존 계약상의 대여비용 외 임차인의 요구로 추가비용이 발생한 경우에는 추가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사와 협의 하에 대여기간의 연장이 이루어진 경우 대여제품 반납과 동시에 추가금액을 결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 경우에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